INTERVIEW
수강생들의 이야기, 성공을 만든 이야기
-
Q. 안녕하세요,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.
IBM2기 김지윤 비전공자입니다.
-
Q. 교육 이전에 IT 산업 혹은 IT 직종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셨나요?
거의 몰랐습니다
-
Q. 해당 과정을 수강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있을까요?
앱을 만들고싶었어요
-
Q. 해당 과정을 교육 받는 동안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?
동기들과의 케미가 좋앟던 점, 직접실습할 수 있는 점이요
-
Q. 프로젝트 시 진행 방법과 도움이 되신 점이 있으신가요?
완전자율에 맡긴 것이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
-
Q. 6개월 간의 교육 과정을 통해 어떤 것을 얻으셨나요?
직접 코딩하는 법 뿐만 아니라, 이론적인 부분, 역사적인 부분도 연결지어 학습할 수 있었던 것과 AI agent활용능력이 많이 상승했다는 점이 있습니다.
-
Q.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?
나만의 앱을 서비스하고싶습니다.
-
Q. 해당 과정을 수강하게 될 미래의 수강생들에게 한 마디 해주세요!
처음엔 적응안되고 어렵고 나만 못따라가는것 같아 불안하지만 마음을 내려놓고 수업 따라가는 것에 집중하면 어느순간 성장해있는 자신을 발견할거에요. 파이팅!!